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게시판 > 포럼

민원실 - 유플레이어 솔루션으로 이렇게 바꾸어 드립니다.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1-11 12:58 조회8,373회

본문

민원실, 유플레이를 이용한 지능형 TV로 바꾸어 드립니다~~

 

 자체 DID솔루션으로 국내 최초로 멀티전자게시판을 개발한 (주)스마트스퀘어는 유플레이를 이용한 지능형 V를 구축해는 기술을 자체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스마트스퀘어의 유키모는 자체기술로 만들어진 특허 제품으로 안정적인 시스템 운영과 사용의 편리성을 기반으로 많은 관공서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

 



​​​​

지능형 TV로 단순한 민원실 TV를 효율적으로 바꾸어 보세요~~



​​​​
유키모를 활용한 지능형TV 입니다~~

 

 



​​​​

오산시청에서 IPTV를 통해 시정소식 홍보용으로 사용하고 있는 유플레이 입니다~~

:

:

:

지능형TV는 경제적인 시스템과 최상의 홍보효과, 관리의 효율성을 함께 갖춘 제품이다.

 

 1 경제적인 시스템을 구성하기 위해서 기존에 설치된 민원실 TV를 활용하여 민원 홍보게시판 도입비용을 쵝소화 할 수 있다.

 2 최상의 홍보효과를 구성하기 위해서는 시청, 구청에서 추진하는 정책에 맞추어 주민공감대 형성 및 각종 민원시책에 대한 홍보가 용이하다.

  3 관리의 효율성을 구성하기 위해 시청 및 구청에서 각동주민센터을 일괄 관리가 용이하며, 개별 게정 접속을 통해 개별 관리 쉽게 사용한다. 

 



​​​​

유플레이를 활용한 지능형TV의 구성도 이다. 



​​​​
유플레이를 활용한 지능형TV를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UCM을 활용한 자체 솔로션으로 구성 되어 있다.

 

 

유플레이어(UPlayer) DID 전용 소프트웨어 란?
Assembler, C++, SDK 기술로 개발된 소프트웨어로 빠른 속도로 처리할 수 있다.
끊임없이 발전하는 IT에 발 맞추어 개발업그레이드강력하고 파워있는 소프트웨어 

 

- 총 12개의 컨텐츠를 지원합니다.
  (동영상, 이미지, 플레시, 자막, 인터넷 방송, 웹, 카메라, 모니터, 전자게시판, 원격 모니터, 프로그램)

- 독립적 실행(멀티쓰레드) 방식으로 강력하고 빠른 속도를 보장합니다.

- 원격 지원 기능을 자제적으로 내장하고 있습니다.(Remote Control)

- 동영상 엔진(Engine) 및 자체 코덱을 지원합니다.
  (Window Media Player, DirectX, Open GL, 등 다양하게 지원합니다.)

- 모든 프로그램 화면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화면 구성시, 모든 소프트웨어 화면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 최대 128개의 모니터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멀티 모니터 제어 및 무제한 분할)
  동영상 및 모든 컨텐츠를 128개 모니터에 다양하게 출력할 수 있습니다.

- 스킨(Skin) 개념의 화면 저장 기능을 지원합니다.
  총 12개의 컨텐츠를 중복 및 복합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형식으로 관리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 각종 스케줄링 및 관리가 가능합니다.

- 단순하고 강력한 구성 화면, 정확한 지정 및 운영, 단 한개의 화면(GUI) 구성으로 모든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단 이미지 화면 한개로 모든 제어 및 운영이 가능합니다.)

- 윈도우 시스템 서비스 제어 프로그램으로 모니터링 및 제어되고 있어, 자동 복구 기능을 지원합니다.

- 자체 기술 100%로 개발된 제품이므로, 유저 및 기업, 기관 등 고객의 요구 사항에 맞게 Customize 가능합니다.   

 



​​​​

지능형 멀티TV  최고의 기술력을 자랑하는 스마트스퀘어는

최소한의 비용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제품 입니다

 

 

대한민국 전자게시판 NO.1 전문업체 (주)스마트스퀘어


Copyright(C) (주)스마트스퀘어(SmartSquare). All rights reserved. / Tel : 031) 429-6032, Fax : 031) 696-6539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