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게시판 > 포럼

대구시의회 멀티전자게시판에 동영상게시판 추가 설치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5-11-11 13:09 조회10,760회

본문

대구시의회 멀티전자게시판에 동영상게시판 추가 설치 

  

​​​​

 (주)스마트스퀘어(대표 이종찬)는 21세기 세계로 열린 컬러풀 대구 참여하는 시민 봉사하는 의회 대구시의회에 멀티전자게시판을 구축에 이어 동영상을 연동해 송출할 수 있도록 추가 구축 했다.

  

 보다 빠르게 시민들에게 의정활동을 폭넓게 제공하고자 사진전용전자게시판 구축에 이어 동영상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추가 구축함으로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효과를 얻고 있어 많은 시군의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

 국내 최고의 멀티젅자게시판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스퀘어은 한개의 컴퓨터에서 여러대의 모니터를 제어할 수 있게 설계하여 구축한 것으로 독자적인 특허권을 가지고 있으며, 운영하는 주무관이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게 되어 많은 관공서와 기업체에 설치되는 제품이다.

 

 또한, 스마트스퀘어는 비콘 개발에 성공함으로 IoT(사물인터넷)을 이용한 사물인터넷전자게시판을 개발을 하고 있으며, 관공서 및 기업체 등에서 필요한 홍보 등에 활용할 계획이다. 



​​​​

대구영역시의회는 멀티전자게시판에 동영상의 기능을 강화하여 시민들에게 송출하고 있다.



​​​​

빨빠른 행정을 구현하고 있는 대구광역시의회에서 설치한 스마트스퀘어의 멀티전자게시판 입니다.

 

 

 (주)스마트스퀘어의 멀티전자게시판의 효과는 제품가 이상의 홍보를 구현하고 있다.

 

대한민국 전자게시판 NO.1 전문업체 (주)스마트스퀘어


 

 


Copyright(C) (주)스마트스퀘어(SmartSquare). All rights reserved. / Tel : 031) 429-6032, Fax : 031) 696-6539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