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게시판 > 최근소식
최근소식 목록
번호 이미지 내용
7

디지털 멀티탭본 제품은 디지털 타이머가 4구 모두 개별 지정 가능하며, 4구 각각 시간을 지정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또한 공유일 및 임시 공휴일 등 사용자가 임의로 지정 가능합니다.본 제품은 PC용 제어 프로그램, 안드로이드 제어 프로그램등을 지원해 드립니다.본 제품을…

6

스마트스퀘어, 비콘을 활용한 사물인터넷(IoT) 사업 진행 (주)스마트스퀘어(대표 이종찬)는 자체 기술력을 바탕으로 비콘을 자체 제작해 성공적으로 사물인터넷(IoT)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비콘을 활용한 사물인터넷사업을 멀티전자게시판 및 IPTV에 …

5

안드로이드 보드는 유, 무선 통신을 통해 스마트 폰으로 엘리베이터의 상태 정보(엘리베이터 이동 정보)가 실시간으로 표시됩니다. 사무실에서 또는 아파트에서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에서 해당 앱을 다운로드 받아 몇층에 대기하고 있는지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

4

(주)스마트스퀘어는 IT 분야에 약 20년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 입니다. 이번 신규 사업을 위해 디자인 및 홍보, 광고, 동영상 제작등 디지안 전문 회사로 진출하고자 합니다. [ 디자인 전문 회사 ]와 협력하여 상생의 경제를 만들…

3

(주)스마트스퀘어는 IT 분야에 약 20년간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를 제작 판매하는 회사 입니다. 이번 신규 사업을 위해 IT 가구, 시스템 가구 분야로 진출하고자 합니다. [ IT 가구, 시스템 가구, 인테리어 전문회사 ]와 상생의 경제를 만들어 보도록…

2

그동안 사용자 편의성 및 추가 기능으로 업그레이드 된 보드 입니다. B2B 하드웨어 산업과 연동을 위해 기능을 더 업그래이드 한 제품입니다. 엘리베이터 시장 및 산업 전반에 걸쳐 사용될 제품입니다. 감사합니다. ​​ ​ ​ ​ ​…

1

시/군/구 의원이 의회에 들어오면 자동적으로 상태 메세지가 기록되 각 의원 및 의회사무국에 자동 통보되어 서로 업무 협조 및 연락이 원할하도록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U플레이어에 기본 탑재되 제공되는 기능입니다. 의원뿐만 아니라, 각 담당자로 입력하면 담당…

게시물 검색

Copyright(C) (주)스마트스퀘어(SmartSquare). All rights reserved. / Tel : 031) 429-6032, Fax : 031) 696-6539
상단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