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내 전체검색

현재위치 : 게시판 > 포럼
포럼 목록
번호 이미지 내용
11

대구시의회멀티전자게시판에동영상게시판추가설치 ​  ​​​​​ (주)스마트스퀘어(대표이종찬)는21세기세계로열린컬러풀대구참여하는시민봉사하는의회대구시의회에멀티전자게시판을구축에이어동영상을연동해송출할수있도록추가구축했다. 보다빠르게시민들에게의정활동을폭넓게제공하고자…

10

관리자 | 11-11 | 조회 10825

충청북도의회DID 멀티모니터 구축 자체 DID솔루션으로 국내 최초로 멀티전자게시판을 개발한 (주)스마트스퀘어는 충청북도의회에 멀티전자게시판을 설치 납품을 완료 했다. 이번에 구축한 충청북도의회의 DID멀티게시판은 국내 순수 기술력으로 개발한 스마트스퀘어의특…

9

민원실, 유플레이를 이용한 지능형 TV로 바꾸어 드립니다~~ 자체 DID솔루션으로 국내 최초로 멀티전자게시판을 개발한 (주)스마트스퀘어는 유플레이를 이용한 지능형 V를 구축해는 기술을 자체 개발해 보급하고 있다. 스마트스퀘어의 유키모는 자체기술로 만들어진 특…

8

의회 홍보용 전자게시판 - 스마트스퀘어 열린의회 정책의회 바른의회를 펼치는 오산시의회에서는 시민에게 의정 활동을 폭넓게 알릴 수 있는 멀티전자게시판을운영하여 좋은 반응을 얻고있다. 전자게시판에 설치된 곳은 시청내 시민과 출구로많은 시민들이 오고가며 의정활동을…

7

6

유투브 : http://www.youtube.com/watch?v=9OqLysBml1c&list=HL1402028630&feature=mh_lolz http://www.youtube.com/watch?v=3f3do2efaAI&feature=you…

5

관리자 | 09-18 | 조회 8642

(주)스마트스퀘어에서 100% 자체 기술로 개발한 S/W 및 H/W로 구매한 고객과 끝까지 책임지는 기업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습니다. 자체 기술 없이 다른 회사 제품을 가져와 판매하는 회사가 아닌 (주)스마트스퀘어 회사 자체로 많든 제품이기에 100% 책임을 질 …

4 no_image

다른곳에서 만든 디지털 게시판은 저희 (주)스마트스퀘어 제품을 흉내내 판매하는 제품이며, 관리 및 기능 또한 저희 (주)스마트스퀘어 제품과는 많이 다른 제품입니다. 저희 제품은 한대의 PC로 최대 12개의 모니터를 운영 관리하며,각각의 모니터 모두 다양한 방식으로…

3

(주)스마트스퀘어 제품 홍보 동영상 자료 입니다. 스마트스퀘어 : http://ukeymo.com/data/SmartSquare.wmv멀티이디어 : http://ukeymo.com/data/Multimedia.wmvU디자이너 : http://ukeymo.com/d…

2

- 손가락 하나만으로 만드는 스마트 페이퍼- 내 주변의 이야기들로 누구나 "꾸러미"의 편집자가 될 수 있습니다. 설치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bindstory 홈페이지 : http://www.b…

1

전화 주시고, 언제든 방문해 주시면 필요한 모든 항목에 대한 데모와 시연으로 보여 드리겠습니다. 또한 저희 제품을 고객의 요구에 맞추어 기능 구현까지 지원토록 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게시물 검색

Copyright(C) (주)스마트스퀘어(SmartSquare). All rights reserved. / Tel : 031) 429-6032, Fax : 031) 696-6539
상단으로